임병용 GS건설 부회장 "수요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타입 내놓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로 다양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임병용 GS건설 부회장(사진)은 '2023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아파트 부문 대상을 받은 '휘경자이 디센시아'에 대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임 부회장은 "웰빙아파트 수상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GS건설 자이(Xi)는 고객이 수준 높은 주거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로 다양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임병용 GS건설 부회장(사진)은 ‘2023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아파트 부문 대상을 받은 ‘휘경자이 디센시아’에 대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임 부회장은 “수상작(휘경자이 디센시아)은 서울 지하철 회기역과 외대앞역이라는 더블역세권의 교통인프라를 갖춘 단지”라며 “회기역에서 1개 정거장이면 청량리역, 2개 정거장이면 왕십리역까지 닿을 수 있을 정도로 교통 여건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인근 망우로에 정차하는 시내버스 종류가 많아 서울 곳곳으로 이동하기 쉽다”고 했다.
단지 설계에 대해선 “브이(V)자 형태에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이 우수하다”며 “특히 수요자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타입의 상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입주민 커뮤니티센터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입욕 시설을 갖춘 사우나, 작은 도서관 등이 들어선다는 설명도 추가했다.
임 부회장은 “웰빙아파트 수상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GS건설 자이(Xi)는 고객이 수준 높은 주거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얼굴에 선명한 '코골이' 줄자국…실언 연발까지
- 손흥민 없지만 대박…"내는 돈 안아깝다" OTT도 화끈한 쿠팡
- "백화점서 중고를 판다고?" MZ 열광…5억 '잭팟' 터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 "지구 자전축에 문제가 생겼다"…서울대 발표에 전세계 '주목'
- "남편이 바람을 피웠는데 이혼을 거부합니다…어쩌죠?" [긱스]
- "소중한 내 차 뜨거워질라"…그늘막 '무개념 주차' 황당
- "가뭄 심각했던 곳인데"…광주 워터밤, 결국
- '64세' 마돈나, 중환자실 입원…"심각한 박테리아 감염"
- 상가주차장 출입구 막고 잠적한 차주, 일주일 만에…
- 손짓에 10명 우르르…치킨집 26만원어치 '단체 먹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