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년 창업점포’ 입주자 보증금 전액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청년 창업점포'에 입점할 청년을 14일까지 모집한다.
청년 창업점포는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돕기 위해 은평구가 롯데몰 은평점(B1층 행사장)에 마련한 창업 공간이다.
입점 청년에게는 보증금 전액, 12개월간 임차료의 50%, 인테리어 공사비 일부 등을 지원한다.
신규사업자 등록에 결격 사유가 없고 개성 있는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만 19~39살 은평구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청년 창업점포’에 입점할 청년을 14일까지 모집한다. 청년 창업점포는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돕기 위해 은평구가 롯데몰 은평점(B1층 행사장)에 마련한 창업 공간이다. 입점 청년에게는 보증금 전액, 12개월간 임차료의 50%, 인테리어 공사비 일부 등을 지원한다. 신규사업자 등록에 결격 사유가 없고 개성 있는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만 19~39살 은평구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고문의 제출 서식을 작성해 사회적경제과 청년지원팀으로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우편(638679@ep.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