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퀸즈아이, 신보에 담은 각오 "좋은 시너지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의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29일 소속사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퀸즈아이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로 컴백한다.
'UNI-Q'에는 퀸즈아의 포부와 앨범명에서 엿볼 수 있듯 더욱 유니크해진 그룹 아이덴티티와 매력이 가득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퀸즈아이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로 컴백한다.
'UNI-Q'에는 퀸즈아의 포부와 앨범명에서 엿볼 수 있듯 더욱 유니크해진 그룹 아이덴티티와 매력이 가득 담긴다. 독특하고 특별한 게 일상인 퀸즈아이의 당돌하고 당찬 이야기는 물론, 데뷔 앨범과는 180도 다른 콘셉트를 통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돌아오는 퀸즈아이는 소속사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서는 저희가 무대에서 얼마나 잘 즐기고, 좋은 시너지를 내는지 보여드릴 것"이라고 예고했다.
퀸즈아이가 데뷔 앨범 'QUEENZ TABLE'(퀸즈 테이블)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면, 'UNI-Q'에서는 편안한 곡들과 그루비한 퍼포먼스들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안무는 댄서 가비가 리더로 있는 팀 BBZ(비비즈) 소속 안무가 이연주가 직접 제작했다.
한편 'UNI-Q'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 배우, 실종 5개월 만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중환자실 입원..일정 중단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고우림♥' 김연아 "2세 피겨 반대..꼴도 보기 싫어"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