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도심 속 여름 피서' 니케 X 애니플러스 컬래버레이션 카페

조민욱 기자 2023. 6. 29.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장마와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도심 속 휴식처를 찾는 니케 팬이라면 컬래버레이션 카페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프트업은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애니플러스의 여름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오픈했다.

카페 내부에는 여름 콘셉트의 니케 일러스트를 벽마다 전시했으며, 니케마다 특색 있는 멘트도 담았다.

이용자와 게임사 간의 소통창구인 '니케에게 한마디' 게시판에서는 카페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전하는 메시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조민욱 기자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역대급 장마와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도심 속 휴식처를 찾는 니케 팬이라면 컬래버레이션 카페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프트업은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애니플러스의 여름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오픈했다.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오는 8월6일까지 약 5주간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에서 운영한다. 올 여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사진=조민욱 기자

서울 합정점을 방문한 기자는 매장 입구 앞에서 게임 간판 캐릭터인 라피와 네온의 등신대를 볼 수 있었다. 수영복 코스튬을 한 라피와 네온의 모습은 여름 콘셉트에 걸맞은 컬래버레이션 카페라는 점을 실감케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니케들의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판을 볼 수 있었다. 구체적으로는 '라피의 바나나맛 라떼', '얀의 허니블랙자몽 티', '메어리의 블루 에이드', '프림의 프림 커피' 등 음료 4종과 '페퍼의 딸기 티라미수', '리타의 도넛&약과 세트', '네온의 순수 우유 케이크' 등 디저트 4종이다.

사진=조민욱 기자

스페셜 메뉴인 '모더니아의 과거 기억 파스타' 주문 시에는 음식과 함께 '모더니아 테피스트리'를 받을 수 있다.

기자의 경우 도넛&약과 세트와 블루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약과와 아이스크림·도넛의 맛 조합이 인상적이었다. 푸른색 캡슐이 올려진 블루 에이드 역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방문객에게 적극 추천할 법하다.

사진=조민욱 기자

카페 내부에는 여름 콘셉트의 니케 일러스트를 벽마다 전시했으며, 니케마다 특색 있는 멘트도 담았다.

이용자와 게임사 간의 소통창구인 '니케에게 한마디' 게시판에서는 카페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전하는 메시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마다 애정캐릭터가 다양하다는 점을 미뤄 재치있는 메시지들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메시지는 메이드 카페 재오픈을 기원한다는 문구들이었다.

사진=조민욱 기자

앞서 시프트업은 0.5주년을 기념해 니케 메이드 카페를 오픈했는데, 당시 니케 팬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오는 11월 출시 1주년을 맞는 니케가 어떤 추억을 선사할 지 팬들의 기대가 일찌감치 고조되는 모습이다.

이 밖에 굿즈샵에서는 종전 메이드 카페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여름 콘셉트의 상품을 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일러스트 엽서북, 트레이딩 캔뱃지 20종, LD 아크릴 스탠드 20종, 양면 아크릴 스탠드 20종, 멀티클리너 세트, 특대형 장패드 등이 있다. 

사진=조민욱 기자

다양한 캐릭터로 마련한 양면 아크릴 스탠드의 경우 부피가 크지 않고 책상에 진열할 수 있다는 활용성 때문에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후문이다.

굿즈 구매 특전 이벤트를 진행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투명 포토카드 10종 중 1종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극세사 마우스패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애니플러스 2개 지점에서도 니케 공식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조민욱 기자
사진=조민욱 기자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