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화기애애한 배우들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서는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돼 촬영을 즐기는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극본 김하나 정승주 연출 이현석 이민수)의 1, 2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슴이 뛴다’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서는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돼 촬영을 즐기는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극본 김하나 정승주 연출 이현석 이민수)의 1, 2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앞선 1, 2회는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과 인간미라곤 없는 인간 주인해(원지안)의 이야기가 그려지며 어디서도 보지 못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의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인간도, 뱀파이어도 아닌 반인뱀파이어의 우스꽝스러운 특징들은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전달했고, 조선시대부터 현대까지 각 캐릭터마다 시대 불문한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향후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먼저 옥택연(선우혈 역)은 만나는 사람마다 가슴 뛰는 쿵짝 케미를 자랑했다. 그는 원지안(주인해 역)에게 옛 시절 만화 토크를 나누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가 하면 ‘뱀파이어 트리오’ 윤병희(이상해 역), 고규필(박동섭 역)과 함께 극에 완벽 몰입해 유일한 인간인 박철민(주집사 역)에게 장꾸미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현석 감독은 원지안에게 감정선을 구체적으로 알려주면서 꼼꼼히 디렉팅을 체크했고, 자신의 캐릭터 분석부터 열연까지 최고의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배우와 스태프들은 갓벽한 팀워크를 발휘했다.
영상 말미, 옥택연은 극 중 인해를 구해내야하는 강렬한 장면과는 달리 촬영 현장에 등장하자마자 스태프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유의 장꾸미를 뽐낸 그는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뱀파이어 선우혈에 동화,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
‘가슴이 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60대’인데도 ‘과감한’ 패션 선보인 황신혜...“입을 수 있을 때 입자”
- 신구 “지난해 심부전증 앓아 심장박동기 차고 있다..숨 쉬고 있는 게 고마워”(‘유퀴즈’)
- “저는 ○○○ 못 입는다”...‘데이트’ 거부한 현숙에, 다른 솔로녀 ‘지지’(‘나는 솔로’)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