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 롯데월드몰에 업계 최초 ‘마르디 메크르디’ 매장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K패션 인기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손잡고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중심으로 인기 K패션 브랜드를 강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마르디 메크르디 매장은 유통사 1호인 만큼 국내외 MZ세대 고객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K패션 인기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손잡고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마르디 메크르디 오프라인 매장을 오는 30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지난 2018년 출시된 영디자이너 브랜드다.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지난해 연 매출 450억원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유통사 입점 없이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두 곳만 운영해왔다. 유통사에 입점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마르디 메크르디 입점을 위한 유통사간 경쟁이 치열했다”며 “3년 간의 삼고초려 끝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마르디 메크르디와 롯데월드몰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내다봤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올해 1~5월 외국인 관광객 매출이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고객 다수는 10~30대 외국인이다.
마르디 메크르디 월드몰 매장은 오프라인 최다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 제품을 비롯해 핸드백, 슈즈 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난 26일 온라인에 공개한 마르디 메크르디·포켓몬 콜라보 라인도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중심으로 인기 K패션 브랜드를 강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마르디 메크르디 매장은 유통사 1호인 만큼 국내외 MZ세대 고객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거대AI협의회 발족…신산업 시너지 낸다
- 시스템 반도체 수요·공급 뭉친다…7월 팹리스 얼라이언스 출범
- [尹 첫 개각] 11개 부처, 1개 위원회 인사 단행..“이권 카르텔 맞서 싸워달라”
- 내달부터 인천공항 면세점 새판 깔린다…온라인 면세점 주류 판매 ‘변수’
- 최권열 바비톡 CTO “조직 체계화로 스케일업 이루겠다”
- 금융위, 비중요업무에 SaaS 도입 규제 샌드박스 하반기 추진
-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수여식]양서윤 인천중앙여상 학생 “특성화고 진학 덕에 진로
-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수여식]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 고교생 장학금 지급···“꿈을
-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수여식]웹케시그룹, 전국 특성화고 학생 35명에 장학금
- 한일 통화스와프 8년만에 재개...100억달러규모, 전액 달러로 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