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道 농업인 정보화대회 3개 부문 모두 대상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시가 추진하는 농업인 정보화 추진 실적이 경기도 경진대회를 휩쓸었다.
29일 경기 고양특례시에 따르면 시농업기술센터가 육성하는' 고양시 사이버연구회'가 지난 28일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제14회 경기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의 3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고양시가 추진하는 농업인 정보화 추진 실적이 경기도 경진대회를 휩쓸었다.
29일 경기 고양특례시에 따르면 시농업기술센터가 육성하는‘ 고양시 사이버연구회’가 지난 28일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제14회 경기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의 3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같은 성과는 고양시가 농업인의 정보화 능력 향상과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교육과 라이브 커머스 등 농업인 역량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한 결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권지선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급변하는 IT시대를 선도하는 정보화 농업인 육성과 정보기술을 활용한 정보화 우수사례 발굴을 통해 고양 농업을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업인들에게 정보화 농업을 확산시키고 급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의 판로개척을 선도하는 우수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유튜브 콘텐츠 제작 △농산물 판매 라이브커머스 등 총 3개 분야로 나눠 진행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는 왜 취소 버튼이 없나요[궁즉답]
- “아인슈타인이 또 옳았다”...배경 중력파 최초 관측
- 조건부 후원했는데 내가 생각한 그 조건이 아니라면?[사사건건]
- '일당 500원 더 달라'고 시위한 노조원 감옥행
- [영상] ‘30년’ 갇혀 산 침팬지, 처음 하늘 본 반응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단독]'음란물 유포' 전과 30대, 여중생 유혹해 나체사진 촬영
- 쏟아진 폭우에 실종된 수리시설 감시원…끝내 숨진 채 발견
- 7월부터 영화관람료도 소득공제 된다…팝콘·음료 적용안돼
- 황의조 "사생활 관련 불법적인 행동한 사실 없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