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실국장급 16명·시군 부단체장 9명 정기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경기도가 기획조정실장에 이희준 경제투자실장을 발탁하는 등 실국장급 16명의 정기인사를 7월 1일 자로 단행했다.
먼저 도 안전관리실장에 최병갑 실장을 전보하고, 균형발전기획실장에 윤성진 국장과 경제투자실장에 박승삼 국장을 승진 임명하는 등 2급 실장급 3명을 재배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경기도가 기획조정실장에 이희준 경제투자실장을 발탁하는 등 실국장급 16명의 정기인사를 7월 1일 자로 단행했다.
29일 도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민선8기 2년 차를 맞아 조직 발전과 혁신, 안정화에 중점을 두면서도 역량·전문성을 갖춘 인사를 적재적소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 안전관리실장에 최병갑 실장을 전보하고, 균형발전기획실장에 윤성진 국장과 경제투자실장에 박승삼 국장을 승진 임명하는 등 2급 실장급 3명을 재배치했다.
3급 국장급에는 자치행정국장에 정구원 국장, 문화체육관광국장에 안동광 의정부부시장, 노동국장에 금철완 양주부시장, 인재개발원장에 김향숙 국장을 전보 발령했다.
농수산생명과학국장에 박종민 연천부군수, 평생교육국장에 심영린 과장, 교통국장에 김상수 비서실장, 축산동물복지국장에 김종훈 과장, 수자원본부장에 송용욱 과장을 승진 임명했다.
또 윤영미 보육정책과장을 여성가족국장으로 승진 발탁했다. 도시재생추진단장에 김기범 과장, 건설본부장에는 박재영 과장을 직무대리자로 지정했다.
도는 시장‧군수와의 협의를 통해 △수원부시장 김현수 △시흥부시장 연제찬 △의정부부시장 김재훈 △하남부시장 김교흥 △양주부시장 박성남 △안성부시장 유태일 △포천부시장 이현호 △양평부군수 지주연 △연천부군수 우종민 등 총 9명의 부단체장 전출 인사를 발령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 '반국가세력' 발언에 "야당도 그렇게 안해, 자중하라"
- 尹대통령, 비서관 출신 차관들에 "이권 카르텔과 싸우라"
- '김정은 정권 타도' 김영호 통일부장관 후보자, 남북관계 개선 할수 있나
- 유엔, 정부의 '장애인 탄압'에 "심각한 인권침해, 깊은 우려"
- 윤석열 정부 하반기 기조는 경기 진작 위한 금융 완화?
- 민주당 "오염수 결의안 처리, 이태원 특별법 패스트트랙 돌입" 예고
- '고집부리는 외교' 펼치는 윤석열 정부, '덜떨어진 피해자' 될라
- 러 외무장관 "미국 설리번 국가안보보좌관 통해 접촉…서방과 대화 열려있어"
- 통일장관에 '강경파' 김영호, 권익위원장에 '검사 출신' 김홍일 지명
- 녹색 전환 시대, '인간 너머의 국가'를 살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