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의회, 제280회 제1차 정례회 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북구의회는 29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3차 본회의를 끝으로 2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제280회 제1차 정례회를 마무리했다.
29일 열린 제3차 본회의에서는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 변경계획안 ▲ 구정에 관한 질문 ▲기타 안건 등을 처리했으며 ▲ 5분 자유발언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열린 제3차 본회의에서는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 변경계획안 ▲ 구정에 관한 질문 ▲기타 안건 등을 처리했으며 ▲ 5분 자유발언을 진행했다.
지난7일부터 시작된 이번 정례회에서는 조례안 등 9건의 안건 심사,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였으며, 김상혁 의원(침산1·2·3동), 김종련 의원(비례대표)이 5분 자유발언, 김상선 의원(관음·읍내·동천동)이 구정에 관한 질문을 했다.
5분 자유발언에 나선 김상혁 의원은 저장강박 의심가구의 문제점과 지속적인 관심 및 사후관리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대책 마련 필요, 김종련 의원은 대구시 북구 대표 축제의 지역관광자원과 연계한 축제의 내실화 및 발전방안을 모색할 것을 제안했으며, 김상선 의원은 舊 고용노동부 대구 북구지청 활용 방안에 대해 구정 질문을 했다.
차대식 북구의회 의장은“제1차 정례회기간 동안 안건심의와 결산 및 추경예산안 심사 등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배광식 구청장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뜻을 드리며 또한 항상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강호동 들어올린 애플힙女 ‘경악’…아유미, 강재준에 “좋냐?” (몸신이다2)
- ‘청담국제고 자산 1조퀸’ 예리, 호텔 전세 낸 듯 한가로워 [DA★]
- 미녀 애플힙 몸신 “강호동 오빠 업고 스쾃 하고싶다” (몸신이다2)
- 엑소, 또 컴백 잡음 “‘킬링 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더 필요해” [공식입장]
- 박서진 녹화 중 실종사건→현장 아수라장 ‘충격+공포’ (미스터로또)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