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얼리액세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다중접속실시간전략게임(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9일 오후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오는 8월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이다.
넷마블에프앤씨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다중접속실시간전략게임(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9일 오후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오는 7월 1일부터 미국 및 필리핀 서버도 오픈할 예정이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오는 8월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이다. 넷마블에프앤씨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통일 김영호, 권익 김홍일..차관 12명 교체
- [尹 첫 개각] 11개 부처, 1개 위원회 인사 단행..비서관들 부처에 전진 배치
- LG CNS, 기업 맞춤 'AI 코딩' 개발…정보유출 방지기능 담아
- [사설]한국형 초거대 AI에 사활을 걸어야
- [제조혁신 이노비즈]디와이이엔지 선정이유
- [제조혁신 이노비즈]이차전지 재활용 전문기업 디와이이엔지
- [제조혁신 이노비즈]디와이이엔지, 폐배터리 재활용 열처리 기술로 글로벌 도전
- [임수지의 테크놀러지 리뷰&인사이트]〈11〉미국 스마트홈 솔루션 및 트렌드
- [김주한 교수의 정보의료·디지털 사피엔스]AI 판사
- [ET단상]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MaaS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