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Gesture, 제작진 호평 세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곡 퍼포먼스 영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제스처'(Gesture)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올라운더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인기가요',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제스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곡 퍼포먼스 영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제스처'(Gesture)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또 한 번 저력을 입증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올라운더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무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는 동시에 빈틈없는 보컬합으로 실력파 그룹임을 입증했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그룹", "데뷔까지 'Gesture'만 들으면 될 듯", "그냥 판타지 영화 한편 제대로 감상한 느낌"이라며 호평했다.
팬들 뿐만 아니라 제작진들로부터 호평 세례를 들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인기가요',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제스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팬 콘서트를 위해 다음 달 8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