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연이어 출시된 '황치즈 디저트' 2종 …매니아층 큰 호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디저트39가 올해 3월 출시한 황치즈 2종 디저트가 인기가 높은 가운데,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즈를 활용해 '황치즈 빙수'와 '황치즈 도쿄롤'를 선보였다.
2종의 디저트 모두 디저트39만의 특제 황치즈 크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39는 황치즈를 이용한 디저트로 황치즈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디저트를 선호하는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저트39는 황치즈를 이용한 디저트로 황치즈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디저트를 선호하는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먹방 유튜버'들에게 인기가 높아서 '황치즈 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삼구 디저트'라는 수식어로 다수의 영상이 제작, 발행되어 큰 호응을 이루어 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에 진한 황치즈 크림이 올라간 '황치즈 도쿄롤'은 고소한 우유크림과 깊은 황치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디저트39 업체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인 황치즈를 활용한 디저트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곧이어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황치즈 디저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