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르츠 품 안은 아스널, 라이스까지 영입하면… 다음 시즌 라인업 우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첼시 다재다능한 미드필더 카이 하베르츠를 품에 안았다.
마지막 과제를 해결하면, 아스널은 다음 시즌도 우승을 노릴 수 있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하베르츠 영입 후 2023/2024시즌 아스널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기존 멤버에 하베르츠, 라이스 추가하면 아스널은 우승을 꿈꿀 전력을 유지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아스널이 첼시 다재다능한 미드필더 카이 하베르츠를 품에 안았다. 마지막 과제를 해결하면, 아스널은 다음 시즌도 우승을 노릴 수 있다.
아스널은 29일 오전(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하베르츠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아스널과 장기계약을 맺었고, 등번호 29번을 달았다.
하베르츠는 첼시 시절 기대와 달리 준수한 활약에 그쳤지만,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에 능하다. 다양한 전술을 갖춘 미켈 아르테타 감독과 호흡이 잘 맞을 전망이다. 또한, 아스널의 약점인 경험 부족도 같이 메울 수 있다.
이뿐 만 아니다. 아스널 팬들에게 희망회로를 돌리게 할 다음 시즌 예상 라인업이 주목된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하베르츠 영입 후 2023/2024시즌 아스널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 유나이티드)다. 라이스는 특급 3선 미드필더로 이번 여름 이적 가능성이 크다.
당초 아스널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에 뺏길 위기였다. 그러나 맨시티가 최근 라이스 영입전에 발을 뺄 가능성이 커졌다. 이로 인해 라이스는 아스널로 갈 확률을 높이고 있다. 라이스가 원했던 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도 가능하다.
아스널은 올 시즌 내내 선두를 달리다 맨시티에 역전을 허용하며, 20년 만에 리그 무관 탈출 기회를 놓쳤다. 기존 멤버에 하베르츠, 라이스 추가하면 아스널은 우승을 꿈꿀 전력을 유지하게 된다.
사진=트랜스퍼마크트, 아스널,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맨유가 레알-리버풀 누른다? 차세대 축구황제 영입 추진! ‘PSG도 개방적’
- 레알 마드리드 남고 싶다고 했는데...리버풀 유니폼 입나? ‘이적료 1,287억’
- 모리뉴 저격, “날 쫓아냈지... 애도 아니고 대화 좀 하자니까 안 하더라” 폭로
- 어제는 배지환이 당했는데...'억울한 S존 판정' 김하성, 5타수 무안타 2삼진 침묵
- 6월인데 MVP 확정? ''역대 5명 중 3명이 MVP 수상'' 오타니가 달성한 6번째 진기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