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WITH`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위드: 웨일 인 더 하이(WITH: Whale In The High)'를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웨일 인 더 하이'는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고 스카이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위드: 웨일 인 더 하이'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전체 유저에게 위즈 꾸미기 세트 '악어 세트', 펫, 보석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위드: 웨일 인 더 하이(WITH: Whale In The High)'를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웨일 인 더 하이'는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고 스카이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고래의 등에 불시착한 메인 캐릭터 위즈의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아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주요 콘텐츠인 아지트 확장, 위즈 꾸미기 등으로 본인만의 스타일로 위즈 마을을 꾸밀 수 있다. 고래와의 교감,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각 위즈의 특징을 MBTI로 표현한 트렌드 요소도 만날 수 있다.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는 '위드: 웨일 인 더 하이'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전체 유저에게 위즈 꾸미기 세트 '악어 세트', 펫, 보석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페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건석 그라비티 글로벌 모바일 사업 팀장은 "힐링 요소와 각종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는 만큼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게임을 플레이하며 힐링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라면이라고?"…악어다리가 통째로, 6만원짜리 `고질라 라면`
- 황의조 또박또박 자필 입장문…"불법행위 안해, 유포자 절대 선처없다"
- "1조짜리 대결 설렌다"…머스크-저커버그 주짓수 진짜 맞붙나
- 열차 내 30여명 소화기 분말 봉변…공항철도 DMC역 비상정차
- "화장실 어디죠" 10명이 우르르 내빼…천안 치킨집 26만원 `먹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