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쓸것들’ 김민경 근수저의 운명 “MC인 줄 알고 왔는데 결국 운동까지 하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동뚱', '사격 국가대표'로 근수저 타이틀을 얻은 김민경이 '몸쓸것들' 비하인드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AXN·Kstar·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연출 황교순, 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운동뚱’, ‘사격 국가대표’로 근수저 타이틀을 얻은 김민경이 ‘몸쓸것들’ 비하인드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AXN·Kstar·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연출 황교순, 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민경,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과 황교순 PD, 박원우 작가가 참석했다.
‘몸쓸것들’은 예능계 최강 피지컬 김민경과 ‘피지컬 100’ 출연자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이 뭉쳐 오직 몸 하나만 가지고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챌린지에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에서 피지컬로 자신 있는 사람들이 한데 모여 그동안 아무도 시도조차 할 수 없었던 피지컬 영역에 도전할 예정이다.
‘운동뚱’, ‘사격 국가대표’로 근수저 타이틀을 얻은 김민경은 “처음에 MC라고 듣고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그냥 얘기만 하면 된다고 했는데, 미팅을 가진 후 같이 운동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본인이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이들을 이길 필요가 없다고 하셨다. 첫 녹화를 해보고 ‘해볼만 하네?’라고 생각했다. 케미스트리가 좋고 착한 동생들이어서 촬영은 힘들지만 촬영 갈 때마다 항상 웃으면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한테도 ‘피지컬 100’에 나가보면 어떻겠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런데 출연자들이 ‘몸쓸것들’이 더 힘들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장은실은 “민경 언니는 내가 본 사람 중에 최고의 피지컬이다. 왜 운동을 안 했는지 모르겠다. 태릉선수촌에 왔으면 그랜드슬램을 했을 것”이라고 감탄했다.
‘몸쓸것들’은 AXN·Kstar·MBC에브리원에서 오는 30일 저녁 8시 처음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저는 ○○○ 못 입는다”...‘데이트’ 거부한 현숙에, 다른 솔로녀 ‘지지’(‘나는 솔로’)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60대’인데도 ‘과감한’ 패션 선보인 황신혜...“입을 수 있을 때 입자”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마이큐♥’ 김나영, 신뢰가 깨졌을 때...“절대로 이렇게 주저앉지 않을 거야” 다짐
- 팝스타 마돈나, 심각한 세균감염으로 의식 잃은 채 발견…7월 캐나다 공연 무산[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