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아이유, 꽃처럼 핀 미모…미디어 아트 전시 포스터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아이유가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자신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7월21일부터 8월20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미디어 아트 전시 '순간, (Momen,)'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아이유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겸 아이유가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자신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시물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앞서 찍은 사진으로 만든 포스터가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노란색의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있다. 요정 같이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7월21일부터 8월20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미디어 아트 전시 '순간, (Momen,)'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아이유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