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영 "현대카드 아멕스, 애플페이 결제 곧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이하 아멕스)의 애플페이 결제 연동 서비스를 곧 오픈한다고 강조했다.
29일 정태영 부회장은 개인 소셜 네트워킹 채널을 통해 "아멕스 애플페이 지원은 현재 테스트 단계"라며 "약속했던 상반기를 넘겨 죄송합니다만 부족하게라도 곧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초 정태영 부회장은 "아무리 늦어도 상반기 중 아멕스의 애플페이 결제를 연동할 예정이고, 오픈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이하 아멕스)의 애플페이 결제 연동 서비스를 곧 오픈한다고 강조했다.
29일 정태영 부회장은 개인 소셜 네트워킹 채널을 통해 “아멕스 애플페이 지원은 현재 테스트 단계“라며 ”약속했던 상반기를 넘겨 죄송합니다만 부족하게라도 곧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태영 부회장은 아멕스 인터네셔널의 모하메드 바디 의장과의 인연을 과시했다.
정 부회장은 “모하메드 의장과 오래된 인연“며 “전략·금융 전문가인 그를 찾아가 자문을 구하기도 했는데 현재는 함께 일을 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정 부회장은 ”모하메드 의장과 함께하는 선의의 협상과 논쟁, 협력은 항상 즐겁다“며 ”세상은 좁고 인연은 모르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초 정태영 부회장은 “아무리 늦어도 상반기 중 아멕스의 애플페이 결제를 연동할 예정이고, 오픈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