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원·이석준·이민욱···주목! ‘뮤지컬 명가’
드라마·영화 등 제작·기획도 참여
전문 매니지먼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가 신인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탁월한 ‘뮤지컬 남배우 명가’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승원, 이석준, 이민욱 등이 소속된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오랜 매니지먼트 경험을 가진 임직원들로 구성된 전문 매니지먼트 팀과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 갈고닦은 노하우로 배우를 성장시키는데 남다른 기획력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 배우들의 성향과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작품을 우선시하며, 배우의 본질에 집중하는 매니지먼트사로 신예 배우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고속 성장하는 루키들을 지속적으로 배출 중이다.
JTBC ‘팬텀싱어4’ 최종 우승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정승원은 현재 연세대학교 재학 중으로 188cm의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 이를 뒷받침해 주는 탄탄한 실력을 갖추었다. ‘미소테너’, ‘훈남테너’로 불리우며 ‘팬텀싱어4’의 비주얼 센터로 시선을 모았으며,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성장하는 ‘성장캐’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며, 섬세한 표현과 감성 전달로 팀을 전체로 끌고 가는 보컬로서 인정을 받았다. 그는 이후 공연과 뮤지컬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남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성악이 아닌 뮤지컬 무대에서 정승원은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계 라이징스타’ 이석준은 섬세한 가창력과 동양적인 선을 지닌 외모, 188cm의 훤칠한 키로 무대를 사로잡는 뮤지컬 배우다. ‘제3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받으며 뮤지컬계에 입문한 이석준은 탄탄한 실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엘리자벳’, ‘넥스트 투 노멀’, ‘더 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풍월주’, ‘쓰릴 미’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블루칩으로 불리고 있다. 그는 지난 23일부터 공연을 시작한 뮤지컬 ‘멸화군’에서 의욕 충만한 신입 멸화군 ‘천수’ 역을 맡아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감을 더하는 중이다.
이민욱은 ‘제4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최우수상 및 인기상을 함께 수상한 뒤, 2019년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뮤지컬 ‘원더티켓’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난도 높은 퍼포먼스를 소화해 주목을 받았으며,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와 와이낫미디어 웹 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민욱은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가제)’에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발탁됐으며, 가수로서 그룹 뉴키드 스페셜 싱글 ‘Victory’를 지난해 발매하는 등 차세대 연기돌로서 입지를 확고하게 다지고 있다.
또한, 이민욱은 최근 공개된 와이낫 미디어 웹 드라마 ‘헤픈 웨딩’에서 비밀을 안고 있는 스무 살 ‘우결’ 역을 맡아 스무 살의 웨딩에 관한 풋풋하면서도 리얼한 이야기로 현실 공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지 예능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극강의 빌런 유진호로 활약 중이며,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 합류해 오는 7월 15일부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에서 발굴한 신예 배우들은 ‘주목할 만한 신예’들로 업계 관계자들이 눈여겨보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우들의 색깔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콘텐츠를 기획, 예정 중으로,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신인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와 영화 등의 제작과 기획에도 참여해 신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바른 인성의 좋은 배우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개인 성향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캐치하고 그에 따른 계획을 구축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신인 아티스트의 장점이 돋보일 수 있어야 한다. 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배우들의 성장과 도약을 돕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정승원, 이석준, 이민욱 외에도 재능과 끼를 가진 신인 발굴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