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 vs 구원, ‘이준호’ 인생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가 '킹더랜드' 구원으로 돌아와 '옷소매 붉은 끝동' 이산에 이어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이준호의 인생캐를 묻는 투표가 눈길을 끈다.
군백기에 '우리집'으로 인생 역주행을 시작, 전역 후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산으로 여심을 뒤흔든 이준호가 '킹더랜드' 구원으로 인생캐를 갈아치울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연예에서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이산 vs 구원, ‘이준호’ 인생캐?’ 투표가 진행 중이다.
29일 오후 2시 30분 현재 29, 339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이산’이 21, 625표(79%)를 얻어 ‘구원’의 5714표(20%)를 크게 앞서고 있다.
‘이산’을 선택한 이들은 “이준호는 이산 그 자체였다”, “계속 이산이 떠오른다. 솔직히 킹더랜드 너무 오글거린다”, “구원도 멋있지만 아직까진 이산을 놓아주지 못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구원은 이제 시작이라 현재 투표로는 모른다”는 반론도 팽팽하다. “구원도 볼수록 매력 넘친다”, “귀엽고 멋지고 예쁘고 다 하는 구원 최애 등극” 등 구원 본부장에 푹 빠진 이들도 많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구원과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준호는 상처가 있어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사랑에 빠진 천사랑 앞에서는 어쩔줄 모르는 구원 본부장 그 자체라는 호평을 받으며 ‘로코킹’으로 우뚝 섰다.
훈훈한 외모에 조끼까지 스리피스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옷태, 귀에 착착 감기는 목소리까지 다 갖춘 이준호는 임윤아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시청률, 화제성을 쌍끌이 견인하고 있다.
군백기에 ‘우리집’으로 인생 역주행을 시작, 전역 후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산으로 여심을 뒤흔든 이준호가 ‘킹더랜드’ 구원으로 인생캐를 갈아치울지 주목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적의 형제’ 정우가 훔친 소설, 진짜 주인은?
- “특별히 사랑해, 한국”...‘두려움 이긴’ 톰 아저씨의 ‘미션 임파서블7’[MK현장]
- ‘몸쓸것들’ 김민경, 근수저 흥행기 이어갈까? [종합]
- ‘마녀사냥 2023’ 풍자→덱스, 스페셜 게스트 라인업 공개
- 최웅·임나영, 열애설 부인…“공연 같이 한 친한 사이”
- 뉴진스, 비치백에 담긴 CD 화제...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
- 이찬원, 전국투어 고양 공연 성료...3천 6백명 관객과 호흡
- ‘몸쓸것들’ 조진형, 촬영 중 울었다? “김민경에 멱살 잡혔는데…”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박성웅·임지연, 첫 호흡부터 텐션 폭발
- ‘팬텀싱어4’ 정승원→이석준… 제이플로, ‘뮤지컬 남배우 명가’로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