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 왜 톰 크루즈랑 있냐” 잠실 일대에서 목격담 속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일곱 번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개봉을 앞두고 방한한 가운데, SNS 상에서 목격담이 잇따르고 있다.
톰 크루즈는 1994년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이후 꾸준히 한국을 찾고 있다.
톰 크루즈는 29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기자간담회를 연 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톰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일곱 번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개봉을 앞두고 방한한 가운데, SNS 상에서 목격담이 잇따르고 있다.
톰 크루즈는 지난 28일 저녁 서울 잠실에 등장했다. 사진에는 흰색 반팔 티셔츠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는 톰 크루즈의 모습이 담겼다. 그 옆에는 경호원으로 추정되는 인물들도 있었다. 톰 크루즈는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를 구경한 것으로 알려졌다.
갑자기 나타난 할리우드 스타에 시민들은 인증 샷을 요청했고,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는 사진 촬영에 응해줬다는 후문이다.
톰 크루즈 목격담은 SNS로 퍼졌다. 한 채널에는 ‘웃긴 톰 크루즈 목격담들ㅋㅋㅋㅋ’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은 네티즌들이 올린 톰 크루즈 인증 샷 모음이다.
한 네티즌은 “아 미치겠다. 영감 지금 놀러다니는데요?”라며 톰 크루즈가 주머니에 손을 넣고 거리를 걷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우리 아빠 왜 톰 크루즈랑 있냐”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아버지가 톰 크루즈와 찍은 사진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은 “이건 뭐... 오늘 밤 아홉시에 집 앞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 하자 해도 콜 할 듯한 분위기”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톰 크루즈는 지난 28일 오후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함께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를 통해 입국했다. 이번은 그의 11번째 방한이다.
톰 크루즈는 1994년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이후 꾸준히 한국을 찾고 있다. 지난해 영화 ‘탑건: 매버릭’ 개봉 당시에도 한국을 방문했다.
톰 크루즈는 29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기자간담회를 연 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저는 ○○○ 못 입는다”...‘데이트’ 거부한 현숙에, 다른 솔로녀 ‘지지’(‘나는 솔로’)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60대’인데도 ‘과감한’ 패션 선보인 황신혜...“입을 수 있을 때 입자”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마이큐♥’ 김나영, 신뢰가 깨졌을 때...“절대로 이렇게 주저앉지 않을 거야” 다짐
- 팝스타 마돈나, 심각한 세균감염으로 의식 잃은 채 발견…7월 캐나다 공연 무산[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