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햇블루베리 케이크’ 선보여
정정욱 기자 2023. 6. 29.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충남 천안의 청년 농부들이 키운 블루베리를 수매하고 '햇블루베리 케이크'(사진)를 내놓았다.
바삭한 식감의 머랭과 달콤한 블루베리가 조화로운 '햇블루베리 파블로바'가 대표 제품이다.
또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의 '햇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도 선보였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신선한 햇블루베리를 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충남 천안의 청년 농부들이 키운 블루베리를 수매하고 ‘햇블루베리 케이크’(사진)를 내놓았다.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 및 미래 농업을 이끌어 나갈 청년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는 상생 캠페인이다.
바삭한 식감의 머랭과 달콤한 블루베리가 조화로운 ‘햇블루베리 파블로바’가 대표 제품이다. 파블로바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머랭 시트 사이에 레몬 커스터드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더해 다채로운 식감과 이색적인 맛을 완성했다.
또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의 ‘햇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도 선보였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신선한 햇블루베리를 더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0.1톤 강호동 들어올린 애플힙女 ‘경악’…아유미, 강재준에 “좋냐?” (몸신이다2)
- ‘청담국제고 자산 1조퀸’ 예리, 호텔 전세 낸 듯 한가로워 [DA★]
- 미녀 애플힙 몸신 “강호동 오빠 업고 스쾃 하고싶다” (몸신이다2)
- 엑소, 또 컴백 잡음 “‘킬링 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더 필요해” [공식입장]
- 박서진 녹화 중 실종사건→현장 아수라장 ‘충격+공포’ (미스터로또)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