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7' 사이먼 페그 "시리즈 거치면서 점점 더 역량 갖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이먼 페그가 '미션 임파서블7'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사이먼 페그는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하 '미션 임파서블7')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 캐릭터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연기할 수 있는 건 배우로서 특권"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사이먼 페그가 '미션 임파서블7'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사이먼 페그는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하 '미션 임파서블7')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 캐릭터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연기할 수 있는 건 배우로서 특권"이라고 했다.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없어서 안 될 신스틸러로 활약을 펼쳐온 바 있다. IT 전문가이자 전략가 벤지 역으로 돌아온 그는 "처음에는 열정만 있는 기술직 직원이었다"며 "시리즈를 거쳐가면서 점점 더 역량을 갖춘 에이전트가 된 것 같다. 한 캐릭터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연기할 수 있는 건 배우로서 특권이다. 여러 경험을 하면서 재밌게 촬영을 했다"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 12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BJ아영 사망사건 용의자 중국인 아내, 드디어 입 열었다('연예뒤통령')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