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 가방 다음은 비치백…뉴진스 앨범, 이번에도 독특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또 한 번 독특한 가방 형식의 앨범을 선보인다.
28일 소속사 어도어가 공개한 뉴진스 앨범 팩샷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은 '버니 비치 백 버전', '더 파워퍼프 걸 X NJ박스 버전', '위버스 앨범 버전' 총 세 가지로 출신된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를 닮은 뉴진스 멤버들과 토끼(버니즈)로 디자인한 '파워퍼프 걸 앨범' 버전은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또 한 번 독특한 가방 형식의 앨범을 선보인다.
28일 소속사 어도어가 공개한 뉴진스 앨범 팩샷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은 '버니 비치 백 버전', '더 파워퍼프 걸 X NJ박스 버전', '위버스 앨범 버전' 총 세 가지로 출신된다.
눈길을 끄는 건 '버니 비치 백 버전'이다. 비치백 모양의 패키지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북, 가사지,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북마크, CD 등이 담겨 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루 세 가지다.
가벼운 소재의 사각형 비치 백은 마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처럼 키링, 뱃지 등을 활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고, 실제 들고 다닐 수 있다.
앞서 뉴진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뉴 진스'도 CD플레이어(CDP) 가방 버전으로 제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 한 앨범 버전도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진스는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뮤직비디오와 앨범을 제작했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를 닮은 뉴진스 멤버들과 토끼(버니즈)로 디자인한 '파워퍼프 걸 앨범' 버전은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겼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은 내달 21일 공개된다. 그 전에 같은 달 7일 선공개곡 '슈퍼 샤이'(Super Shy)와 '뉴 진스'(New Jeans)를 선보인다. 뉴진스는 트리플 타이틀곡과 6곡 뮤직비디오 등 풍성한 콘텐츠로 돌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