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빨간머플러 비행청년단 "계속 웃어서 조커 되는 줄"(관출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김종국-양세형-이이경-미미가 '비행청년단'으로 변신해 대한민국 유일의 전투기 공장의 모든 것을 봉인 해제한다.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연출 이동원, 고혜린, 왕성우/작가 김태희, 이하 '관출금')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출입금지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김종국-양세형-이이경-미미가 '비행청년단'으로 변신해 대한민국 유일의 전투기 공장의 모든 것을 봉인 해제한다.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연출 이동원, 고혜린, 왕성우/작가 김태희, 이하 '관출금')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출입금지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한 볼거리와 뭉클한 감동을 잡으며 대체 불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오늘(29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대한민국 정치와 나라살림의 중심인 '국회의사당'과 대한민국 유일의 전투기공장인 '한국항공우주(KAI)'의 리얼한 풍경과 숨겨진 이야기들을 금지구역 밖으로 꺼내 놓는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양세형-이이경-미미는 '하늘을 향한 꿈'을 현실로 만드는 금지구역에 입성한다. 바로 전투기부터 소형 민항기, 각종 헬기에 이르기까지 국산 항공기의 제작을 책임지는 한국항공우주(KAI)에 찾아가는 것.
특히 KAI의 경우 최고 보안등급인 '가급' 국가보안시설에 해당하는 만큼 대한민국 국방부, 방위사업청, 국가방첩사령부까지 무려 3중 승인 절차를 거쳐 출입이 성사되었다고 해 베일에 가려진 KAI의 모든 것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관출금' 제작발표회 당시 미미가 가장 기억에 남는 금지구역으로 KAI를 뽑으며 "계속 웃고 있어서 조커가 되는 줄 알았다. 엔진을 점화하는 현장에 갈 수 있었는데 지금껏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진동과 에너지를 받았다. 아마 우주에 가면 그런 느낌을 받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로 신기한 경험이었다"고 밝힌 바 있어, 미미가 최애로 뽑은 금지구역 KAI에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KAI 방문을 맞이해 '비행청년단'으로 변신한 MC들의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더한다. 김종국-양세형-이이경-미미는 실제 전투기 조종사가 된 것처럼 광활한 하늘빛을 닮은 새파란 파일럿 슈트와 빨간 머플러, 보잉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채 제대로 폼을 잡고 있는 모습. 이처럼 프로페셔널한 자태가 무색하게 이이경은 이날 군용 헬기 탑승 권유에 얼굴이 잿빛이 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헬기 격납고에 보관중인 다채로운 헬기들의 모습을 본 미미는 "범블비 같다"며 아이처럼 호기심에 가득한 눈을 반짝거렸다고. 이에 '쫄보'와 '프로궁금러'를 오가며 웃음을 자아낼 '관출금 비행청년단' 김종국-양세형-이이경-미미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오늘(29일) 저녁 9시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BJ아영 사망사건 용의자 중국인 아내, 드디어 입 열었다('연예뒤통령')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