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약과·초당옥수수’ 신메뉴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차코리아는 밀크티 신메뉴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작가 흑요석과 손잡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적인 간식인 약과를 '밀크티'라는 현대적인 방법으로 선보이는 공차의 새로운 시도를 알리고자 흑요석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차코리아는 밀크티 신메뉴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작가 흑요석과 손잡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쫀득 약과 밀크티'와 '쫀득 약과 스무디' 2종이다. 약과 본연의 쫀득한 단맛과 향긋하고 고소한 공차 밀크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지난 2021년 출시한 '초당 옥수수 시리즈'도 이번에 함께 선보인다. 여름에 더 맛있는 제철 식재료 초당 옥수수를 사용해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초당 옥수수 팝핑 스무디' 2종으로 구성했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한국의 전통을 그리는 흑요석 작가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흑요석 작가는 한복, 전통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작품을 주로 선보이며 전통 소재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흑요석 작가의 시각으로 전통을 새롭게 재해석해 공차만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캠페인을 통해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 굿즈로 '앨리스와 모자 장수의 티파티' 장면을 K-밀크티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를 활용한 우산도 선보인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적인 간식인 약과를 '밀크티'라는 현대적인 방법으로 선보이는 공차의 새로운 시도를 알리고자 흑요석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통일 김영호, 권익 김홍일..차관 12명 교체
- LG CNS, 기업 맞춤 'AI 코딩' 개발…정보유출 방지기능 담아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
- 과기정통부, 공공 클라우드 도입 지원 본격화
- ‘창립 53주년’ 삼성SDI…최윤호 사장 “일신우일신 혁신”
- “한국 선진금융 배우자” 중앙아시아 잇단 러브콜
- 여야, 상반기 마지막 본회의 입법 대격돌…대통령 거부권 행사 되풀이될 전망
- [尹 첫 개각] 11개 부처, 1개 위원회 인사 단행..비서관들 부처에 전진 배치
- [尹 첫 개각]국정과제 이해도 높은 인사 전진배치...차관 면면 살펴보니
- 수협중앙회, 차세대 정보화전략계획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