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투어 고양 공연 성료...3천 6백명 관객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전국투어 콘서트 '원 데이(ONE DAY)'의 고양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밴드, 안무팀 소개와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한 이찬원은 앵콜곡 '오내언사'를 끝으로 이찬원 콘서트 '원 데이' 고양 공연을 성료했다.
고양 공연을 성료한 이찬원은 오는 7월 8,9일 양일간 천안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지난 6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원 데이’(이하 ‘원 데이’) - 고양을 개최했다.
이번 고양 공연은 지난 티켓 오픈 당시 총 3천 6백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이찬원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찬원은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를 부르며 경쾌한 오프닝으로 공연의 막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밥 한번 먹자’, ‘좋아좋아’, ‘트위스트 고고’ 등의 밝은 노래들을 선보였다.
이어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낭만에 대하여’를 깊은 감성으로 열창하며 분위기를 반전 시킨 이찬원은 ‘왜 돌아보오’와 ‘님은 먼 곳에’, ‘꿈 트롯 메들리’(당돌한 여자, 우연히, 자기야, 너는 내 남자) 등 구수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 ‘시절 인연’, ‘참 좋은 날’로 부드러운 감성을 선사한 이찬원은 걸그룹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Hype Boy)’, 지코의 ‘새삥’ 댄스 커버 무대를 완벽 소화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상큼함과 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찬원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무대도 이어졌다. 그는 ‘토요일 밤에’, 길가에 앉아서‘, ’사랑하는 마음‘ 세 곡의 감성적인 무대들을 선보이며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이찬원은 ‘풍등’, ‘망원동 부르스’, ‘바람 같은 사람’을 열창했으며 자신의 애창곡으로 꼽는 10곡의 메들리(영동부르스, 잃어버린 30년, 이태원연가, 울긴 왜 울어, 태클을 걸지마, 내장산, 미운사내, 짠짜라, 남자다잉,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와 선곡의 쉴 틈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그는 공연 말미 ‘진또배기’를 부르며 관객들과의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이어진 메들리 무대에서는 ‘처녀뱃사공’, ‘눈물을 감추고’, ‘잘있거라 부산항’, ‘섬마을 선생님’, ‘소양강 처녀’를 선곡했다. 특히, ‘소양강 처녀’ 무대에서는 관객들의 떼창이 이어지며 공연의 감동을 더했다.
밴드, 안무팀 소개와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한 이찬원은 앵콜곡 ‘오내언사’를 끝으로 이찬원 콘서트 ‘원 데이’ 고양 공연을 성료했다.
고양 공연을 성료한 이찬원은 오는 7월 8,9일 양일간 천안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투어의 마침표를 찍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적의 형제’ 정우가 훔친 소설, 진짜 주인은?
- “특별히 사랑해, 한국”...‘두려움 이긴’ 톰 아저씨의 ‘미션 임파서블7’[MK현장]
- ‘몸쓸것들’ 김민경, 근수저 흥행기 이어갈까? [종합]
- ‘마녀사냥 2023’ 풍자→덱스, 스페셜 게스트 라인업 공개
- 최웅·임나영, 열애설 부인…“공연 같이 한 친한 사이”
- 뉴진스, 비치백에 담긴 CD 화제...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
- 이찬원, 전국투어 고양 공연 성료...3천 6백명 관객과 호흡
- ‘몸쓸것들’ 조진형, 촬영 중 울었다? “김민경에 멱살 잡혔는데…”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박성웅·임지연, 첫 호흡부터 텐션 폭발
- ‘팬텀싱어4’ 정승원→이석준… 제이플로, ‘뮤지컬 남배우 명가’로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