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선호 “김민경 손에 옷 찢기고 휘청휘청, 당한 사람은 기억해”(몸쓸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선호의 폭로에 김민경이 다급하게 편집을 요청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한편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은 6월 30일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마선호의 폭로에 김민경이 다급하게 편집을 요청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몸쓸것들’은 오직 몸 하나로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기상천외한 도전에 나서는 챌린지100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민경을 필두로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이 출연한다.
조진형은 김민경과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살다 살다 여자한테 죽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처음 했다. 제발 놔달라고 했다. 그때를 잊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마선호는 “민속촌에서 쌀을 나르는 팀전을 하는 매치가 있었는데 민경이 누나가 상대편이었고 저는 민경이 누나를 피해서 옮기는 역할이었다. 보통 가한 사람은 기억을 못하고 당한 사람이 기억을 한다”라며 “의상을 비싸게 대여한 걸로 기억을 하는데 의상이 다 찢어지고 민경이 누나 한 손에 휘청휘청 날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나름대로 보디빌딩 판에서 날아다니는데 ‘어쩔 수 없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민경은 “제가 시집을 가야 하니까 편집을 해달라”고 다급하게 요청했다.
한편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은 6월 30일 첫 방송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찰리 푸스 내한공연, 아티스트 선예매 놓쳤다면 오늘(29일) 재도전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