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피지컬:100’이 놓친 인재 “시즌2 나가보라고”(몸쓸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피지컬:100' 시즌2 출연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김민경은 "'피지컬:100' 시즌2에 나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많이 받았다. 이 강한 사람들을 어떻게 이기겠나라고 생각했는데, 이들이 '몸쓸것들'이 더 힘들다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김민경이 ‘피지컬:100’ 시즌2 출연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운동뚱’ 김민경의 운동 능력에 대해 극찬했다. 김민경은 “‘피지컬:100’ 시즌2에 나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많이 받았다. 이 강한 사람들을 어떻게 이기겠나라고 생각했는데, 이들이 ‘몸쓸것들’이 더 힘들다더라”고 전했다.
마선호는 “‘운동뚱’도 했고 국가대표도 했으니까 운동 신경이 좋다는 건 알고 있었다. 촬영 전에 어디가 아프다고 하는데 카메라만 돌아가면 눈빛이 변한다. 거의 모든 종목에서 상위권을 기록하시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AXN·Kstar·MBC에브리원 ‘몸쓸것들’은 오직 몸 하나로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기상천외한 도전에 나서는 챌린지100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6월 30일 첫 방송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찰리 푸스 내한공연, 아티스트 선예매 놓쳤다면 오늘(29일) 재도전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