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앤씨티, 반려견 수영장 '네이처풀' 7월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비앤씨티가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다음 달 1일 정식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수영장이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더존비앤씨티가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다음 달 1일 정식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수영장이다. 대형 풀장은 수심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m의 깊은 구역까지 갖췄다. 반려견의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다. 반려견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이 나뉘어졌다. 모두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네이처풀은 흰 차양막으로 이뤄진 방갈로, 선베드, 파라솔 등도 갖췄다. 나무 데크, 돌바닥재 등 천연 건축 소재로 이뤄졌다.
네이처풀 한 공간에 라커룸 및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 및 드라이룸 등도 있다.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와 시즌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풀 운동장을 개방했다. 반려견이 물놀이뿐 아니라 산책줄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보호자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반려견이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강아지 야외 휴식소도 운영한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이처풀 예약 방법과 시설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존비즈온, 1분기 영업이익 141억원...전년 대비 1.4%↓
- 더존비즈온, 매출·영업이익 감소...고정비 증가 때문
- 더존비즈온, 'EFIS 10'으로 기업 내부회계제도 대응 지원
- 더존비즈온-신한은행, '위하고 기업 금융 서비스' 시범 운영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