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PD가 ‘몸쓸것들’ MC라고 했는데‥조진형만 이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출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한편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은 6월 30일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김민경이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출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6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는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몸쓸것들’은 오직 몸 하나로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기상천외한 도전에 나서는 챌린지100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출연 계기에 대해 김민경은 “처음 프로그램 제안을 받았을 때 MC라고 듣고 왔다. 작가님, PD님과 미팅을 할 때도 MC라고 해서 최성민, 남호연 씨처럼 마이크 들고 얘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첫 녹화 때 같이 운동을 하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저한테는 본인이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이들을 이길 필요가 없다고 하셨다. ‘내가 어떻게 경쟁할 수 있지?’라고 했는데 첫 녹화를 해보고 ‘해볼만 하네?’라고 생각했다. 케미스트리가 좋고 착한 동생들이어서 촬영은 힘들지만 현장 갈 때마다 항상 웃으면서 하고 있다”라며 “최대한 최선을 다해서 재미있게 시청자들이 보는 거다. 제 목표는 조진형만 이기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XN·Kstar·MBC에브리원 새 예능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은 6월 30일 첫 방송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찰리 푸스 내한공연, 아티스트 선예매 놓쳤다면 오늘(29일) 재도전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