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차세대 인재 검사 ‘S-LOGIC(로직)’ 사전 체험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람인은 차세대 인재 검사 'S-LOGIC(S-로직)'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사전 체험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람인이 올해 초 선보인 S-LOGIC은 전략적 사고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를 채용 및 육성할 수 있는 인재 검증도구다.
최승철 사람인 HR연구소장은 "글로벌 최고 수준의 전략컨설턴트, 뇌과학분야 교수 및 글로벌 빅테크 기업 출신 인사총괄임원 등 관련 분야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인재 검증방식에 최적화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람인은 차세대 인재 검사 'S-LOGIC(S-로직)'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사전 체험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람인이 올해 초 선보인 S-LOGIC은 전략적 사고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를 채용 및 육성할 수 있는 인재 검증도구다. 글로벌 컨설팅펌 및 빅테크 기업 등에서 인재 선발에 활용하고 있다. 일반적인 문답형이 아닌 게임형 검사로 개발해 응시자의 몰입감을 높였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를 한층 제고할 방침이다.
최승철 사람인 HR연구소장은 “글로벌 최고 수준의 전략컨설턴트, 뇌과학분야 교수 및 글로벌 빅테크 기업 출신 인사총괄임원 등 관련 분야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인재 검증방식에 최적화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통일 김영호, 권익 김홍일..차관 12명 교체
- LG CNS, 기업 맞춤 'AI 코딩' 개발…정보유출 방지기능 담아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
- 과기정통부, 공공 클라우드 도입 지원 본격화
- ‘창립 53주년’ 삼성SDI…최윤호 사장 “일신우일신 혁신”
- “한국 선진금융 배우자” 중앙아시아 잇단 러브콜
- 여야, 상반기 마지막 본회의 입법 대격돌…대통령 거부권 행사 되풀이될 전망
- [尹 첫 개각] 11개 부처, 1개 위원회 인사 단행..비서관들 부처에 전진 배치
- [尹 첫 개각]국정과제 이해도 높은 인사 전진배치...차관 면면 살펴보니
- 수협중앙회, 차세대 정보화전략계획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