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7월 25일 유닛 출격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이 7월 25일 출격한다.
이로써 셔누와 형원은 2015년 5월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첫 유닛을 결성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한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은 오는 7월 25일 화요일 오후 6시(KST)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이 7월 25일 출격한다.
28일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어둠이 짙게 깔린 공간 속에서 거울을 통해 아무도 보이지 않는 텅 빈 곳을 지켜보고 있는 시선이 담겼다.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명 '디 언씬(THE UNSEEN)'과 함께 앨범 발매 일자를 오는 7월 25일로 확정지었다.
이로써 셔누와 형원은 2015년 5월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첫 유닛을 결성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한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국내를 넘어 세계를 사로잡은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팀 내 메인 댄서와 리드 댄서로 중심이 되어 활약한 셔누와 형원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은 오는 7월 25일 화요일 오후 6시(KST)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강호동 들어올린 애플힙女 ‘경악’…아유미, 강재준에 “좋냐?” (몸신이다2)
- ‘청담국제고 자산 1조퀸’ 예리, 호텔 전세 낸 듯 한가로워 [DA★]
- 미녀 애플힙 몸신 “강호동 오빠 업고 스쾃 하고싶다” (몸신이다2)
- 엑소, 또 컴백 잡음 “‘킬링 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더 필요해” [공식입장]
- 박서진 녹화 중 실종사건→현장 아수라장 ‘충격+공포’ (미스터로또)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