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구매하면 특급호텔 숙박권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8월말까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에서 60만원 상당의 특급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으로 BTS, 블랙핑크, 뉴진스 등 K팝 스타들이 즐겨 입는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달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의 외국인 구매 비중(해외카드 결제)이 30%까지 오르는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패션 쇼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8월말까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에서 60만원 상당의 특급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동화면세점 건물)에서 단독 행사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매 시 본인의 이름, 연락처 등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구매할 때마다 응모 기회가 부여되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금액에 제한은 없다.
당첨자 2명에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2인 조식 포함)이 주어지고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9월6일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시즌 트렌디한 K패션 아이템을 장만하고, 럭셔리한 호캉스의 행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최근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으로 BTS, 블랙핑크, 뉴진스 등 K팝 스타들이 즐겨 입는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달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의 외국인 구매 비중(해외카드 결제)이 30%까지 오르는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패션 쇼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이다. 국내 디자이너 25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정희용 의원 "북한 GPS 전파 교란 7000건 넘어"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