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몬다비' 와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와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나파밸리의 '로버트 몬다비' 와인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로버트 몬다비는 29일 27회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영화 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BIFAN에 와인을 협찬한다고 발표했다.
로버트 몬다비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모인 관람객과 시민, 영화인들 모두에게 여름의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나파밸리의 ‘로버트 몬다비’ 와인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로버트 몬다비는 29일 27회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영화 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BIFAN에 와인을 협찬한다고 발표했다. 로버트 몬다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와인 산지 나파밸리 지역의 대표 와인 브랜드다. 카베르네 소비뇽을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재해석해 미국 와인의 품질을 끌어올린 와인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BIFAN에 협찬되는 와인은 두 종류다. 레드 와인으로는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까베르네 소비뇽’, 화이트 와인으로는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샤르도네’가 준비됐다. 해당 와인들은 BIFAN 개막식 리셉션에서 건배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영화인의 밤’ 등 각종 행사 테이블에도 오를 전망이다.
영화제 방문객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시음 자리도 마련된다. 일반 시민들은 오는 30일부터 3일 간 부천시청 앞 잔디광장에 설치된 브랜드 홍보부스에서 시음할 수 있다. 이곳에선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2종은 물론 ‘우드브릿지’ 2종도 소개된다. 로버트 몬다비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모인 관람객과 시민, 영화인들 모두에게 여름의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얼굴에 선명한 '코골이' 줄자국…실언 연발까지
- "지구 자전축에 문제가 생겼다"…서울대 발표에 전세계 '주목'
- "남편이 바람을 피웠는데 이혼을 거부합니다…어쩌죠?" [긱스]
- 상반기엔 다들 집값 내린다 했는데…하반기 '반전'
- "日 오염수 방류에 암 걸릴 수도" 보험 영업했다가…"불건전 행위"
- "소중한 내 차 뜨거워질라"…그늘막 '무개념 주차' 황당
- "가뭄 심각했던 곳인데"…광주 워터밤, 열흘 앞두고 취소
- '64세' 마돈나, 중환자실 입원…"심각한 박테리아 감염"
- 주차장 출입구 막고 잠적했던 차주…일주일 만에 차 뺐다
- 타이태닉 잠수정 잔해서 탑승객 추정 유해 발견…사고원인 분석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