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이세은 '40대 경단 여배우' 고민 "20대 나, 딸에 보여주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은이 결혼과 출산, 육아로 경력 단절이 된 여배우의 복귀 고민을 전했다.
29일 이세은은 "가끔 20대의 나로 돌아가 지금의 딸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첫찌는 요즘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듯 , 꿈이 아이돌이고 , TV에 나오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하고 좋고 그렇더라구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세은은 1998년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야인시대' 속 나미꼬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세은이 결혼과 출산, 육아로 경력 단절이 된 여배우의 복귀 고민을 전했다.
29일 이세은은 "가끔 20대의 나로 돌아가 지금의 딸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첫찌는 요즘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듯 , 꿈이 아이돌이고 , TV에 나오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하고 좋고 그렇더라구요"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작품에 복귀하면 발랄 보다는, 이전보다 원숙한 역할이 더 많을테고, 뽀글뽀글 아줌마 머리로 나올지도 모르는데 말이죠"라며 복귀해도 나이에 맞는 원숙한 역할을 맡아야 하는 아쉬움을 덧붙였다.
이세은은 과거 한참 리즈 시절의 자신의 잡지 기사를 찾아내곤 당시 풋풋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상큼'과 '예쁜'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전성기 시절의 그녀다.
그러면서 "30대에 츨산해서 아쉬운 점은 없다 생각했는데, 내 딸이 너무 재밌어할 엄마 모습 못보여 준건 참 아쉽습니다"라며 "사진으로 남아있는 제 모습들은 한창 딸이 좋아할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 들이 많아요. 학교 다녀와서 보여주면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다아"라고 설레어했다.
한편, 이세은은 1998년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야인시대' 속 나미꼬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BJ아영 사망사건 용의자 중국인 아내, 드디어 입 열었다('연예뒤통령')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