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쯔양' 순천만정원박람회 여름보양식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는 83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비롯한 여름철 보양식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에는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단장한 순천만국가정원 개울길광장부터 키즈가든과 노을정원 등 쯔양이 직접 소개하는 2023정원박람회 핵심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는 83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비롯한 여름철 보양식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에는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단장한 순천만국가정원 개울길광장부터 키즈가든과 노을정원 등 쯔양이 직접 소개하는 2023정원박람회 핵심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이날 쯔양은 정원박람회장을 둘러본 뒤 지역 상품권인 ‘순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전통시장인 아랫장과 웃장에서 순천의 다양한 여름 제철 보양음식을 맛보았다.
서대조림, 맛조개 초무침, 장어 제육볶음, 머릿고기 수육과 국밥, 닭구이 등 먹방을 선보인 쯔양은 “그동안 먹었던 닭 목살 구이 중에 가장 맛있다”며 순천을 대표하는 미식 중 하나인 닭구이에 대해 극찬하기도 했다.
특히 쯔양은 “지역 시장 번영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며 제작비로 사용된 순천사랑상품권 일부를 시장상인회에 기부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조직위는 국제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쯔양과의 콜라보 영상 제작으로 여름 휴가철 정원박람회 관람객 유치는 물론이고 ‘미식 도시’ 순천의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영상은 7월 6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갈 예정이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불법행위 한적 없어…유포자 선처않겠다"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