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오늘(29일) ‘엠카’서 신곡 ‘갈래!’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오늘(29일)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유키스(수현·훈·기섭·알렉산더·AJ·일라이)는 이날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의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 퍼포먼스를 첫 공개한다.
유키스는 신곡 무대를 통해 '2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저력을 발휘한다.
한편 유키스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수현·훈·기섭·알렉산더·AJ·일라이)는 이날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의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 퍼포먼스를 첫 공개한다.
‘갈래! (The Wonderful Escape)’는 레트로하면서도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팝 장르로, 한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분위기로 ‘유키스 표 서머송’에 등극했다.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2세대 감성’이 시너지를 이룬 가운데,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유키스는 신곡 무대를 통해 ‘2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저력을 발휘한다. 시원한 보컬과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담긴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플레이리스트’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가 6인조로 내놓은 신보로, 모두의 플레이리스트에 담기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유키스를 대표하는 댄스 트랙을 비롯해 기섭의 자작곡 ‘디어 맘(Dear. Mom)’, 애정 가득한 팬송 ‘기억해줘 (Memories)’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해 풍성한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했다.
한편 유키스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민현 소속사 “비공개 스케줄 무단 방문 피해 심각”
- 루이스 카팔디 7월 내한 공연 취소…투렛증후군 악화
- ‘전참시’ 정우, 생애 첫 관찰 예능…‘유쾌한 동네 형’
- SM루키즈 새 얼굴 시온·유우시 공개...청량+풋풋 매력
- 조민, 예명 ‘미닝’으로 ‘내 고양이’ 음원 발표
- 고규필, 봉준호 때문에 25kg 찐 사연은? “일주일 만에…”(‘라스’)
- 아이유, 데뷔 15주년 미디어 아트 전시…‘순간, (Moment,)’
- ‘악귀’, 미스터리 봇물 터졌다...궁금증 유발 키포인트 3
- 빅뱅 탈퇴 탑(최승현), ‘오징어게임2’ 깜짝 합류
- 빅뱅 탈퇴 탑(최승현), ‘오징어게임2’ 깜짝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