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입주 돌입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5세대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조트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입주가 오는 6월 3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대한민국 첫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로 분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입주를 앞두고 진행 중인 행사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입주가 오는 6월 3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대한민국 첫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로 분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입주를 앞두고 진행 중인 행사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인천 서구 백석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5개 동, 전용면적 59~241㎡ 총 4,805세대 매머드급 대단지다. 국내 최고의 건설명가 대우건설과 국내 아파트 조경 트렌드를 선도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각각 시공과 조경, 조경설계를 맡았다.
리조트도시 실현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조경과 조경시설은 에버랜드와 캐러비안베이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분이 직접 시공했다.
특히 사업성과 공사비 해결에 급급한 정비 사업과 택지 개발에서는 결코 나올 수 없는 설계로 디케이아시아는 분양 완료 후에도 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를 시켰다.
조경의 콘셉트는 '흙이 보이지 않게'다. 이를 위해 디케이아시아는 당초 100만주 보다 더 많은 140만주의 꽃과 나무로 단지 곳곳을 꾸며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숲세권o공세권 단지로 완성했다.
디케이아시아는 분양을 마쳤음에도 커뮤니티 시설에 지속적인 추가 투자를 통해 6성급 호텔 이상의 럭셔리함으로 꾸며 단지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스케이케이션(Staycation)'을 가능하게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상가도 각종 편의시설이 대거 들어서 리조트 도시에 디테일함을 더했으며, 종로 M스쿨과 GS마켓 등을 비롯해 모든 상가를 디케이아시아가 직영으로 운영한다.
한편 관계자는 “국토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151건이 거래가 되는 등 인천에서 가장 많은 분양권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더불어 전용 84㎡은 최근 1억 3,000만 원 가량의 웃돈이 붙은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통일 김영호, 권익 김홍일..차관 12명 교체
- LG CNS, 기업 맞춤 'AI 코딩' 개발…정보유출 방지기능 담아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
- “미래 지능형 팹 함께 완성” 삼성 반도체, 협력사 기술와 기술 세미나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빌리안 ‘필레우스 인솔로 살균 텀블러 K’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김부자푸드 ‘찹쌀꽃 김부각’
- [르포] 폐식용유 넣으니 바이오디젤이 콸콸...‘1조원 클럽’ 연금술 기업, 2차전지로 매출 5배 도
- 첨단의료 제품·기술 다 모였다…KOAMEX 30일 개막
- 틸론, ‘XR·메타버스 기술 융합 세미나’서 XR·메타버스의 발전 방향 제시
- [주말 나들이]미리 준비하는 여름방학! 어린이 전시·공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