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빌리안 ‘필레우스 인솔로 살균 텀블러 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안은 필레우스 인솔로 살균 텀블러 K(35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물과 텀블러 내부를 99.99% 살균할 수 있는 텀블러다.
12시간 동안 75분에 한 번씩 5분간 자동으로 살균하는 자동모드 기능이 있다.
네이버 쇼핑 내 '살균 텀블러' 랭킹 1위를 유지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안은 필레우스 인솔로 살균 텀블러 K(35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물과 텀블러 내부를 99.99% 살균할 수 있는 텀블러다. 12시간 동안 75분에 한 번씩 5분간 자동으로 살균하는 자동모드 기능이 있다. UV-C LED가 적용된 뚜껑을 통해 텀블러 내부를 살균한다. 2중 단열 진공 구조를 통해 보온·보냉력을 극대화해 26시간 보냉, 12시간 보온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제품 기획, 설계, 디자인, 조립부터 패키징까지 모두 한국에서 만든 Made In Korea 제품이다. 소재 역시 고급 젖병에 사용하는 트라이탄 소재와 녹이 잘 슬지 않고 열전도성이 낮은 소재인 스테인리스 304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네이버 쇼핑 내 '살균 텀블러' 랭킹 1위를 유지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307g의 가벼운 무게도 장점이다. 우수한 그립감, 완벽한 밀폐로 넘어져도 뒤집혀도 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수 등급 IPX7를 취득해 안심하고 물세척을 할 수 있다. 돌출형 뚜껑 구조로 세척이 용이해 물때 걱정도 덜하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거대AI협의회 발족… 신산업 시너지 낸다
- 시스템 반도체 수요·공급 뭉친다…7월 팹리스 얼라이언스 출범
- [尹 첫 개각] 11개 부처, 1개 위원회 인사 단행..“이권 카르텔 맞서 싸워달라”
- 단석산업, 2030년 매출 5조원 ‘바이오·리사이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신차드라이브]기아 EV9…“공간·성능 다 챙긴 패밀리카”
- 삼성, 초대형 TV 가격 승부수…98형 모델 1000만원 벽 깼다
- ‘붉은행성’에도 도넛이…NASA 로버 퍼서비어런스가 본 화성
-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 첫 결실…SGA솔루션즈, 핵융합연에 공급
- 통신공사업계 숙원, 정보통신공사 개선법 법사위 통과
- 내달부터 인천공항 면세점 새판 깔린다…온라인 면세점 주류 판매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