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유텍, 국내 자체개발 캐드솔루션 연계 파트너세일즈 컨퍼런스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라유텍(322180)(대표이사 김정하)은 국내 자체개발 캐드솔루션인 직스캐드와 연계한 디지털 트윈기반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의 소개를 위한 파트너 세일즈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전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서 티라유텍은 업계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하여 외산 캐드(CAD, Computer Aided Design)솔루션이 장악하고 있는 캐드 시장에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국내 자체개발 캐드솔루션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티라유텍(322180)(대표이사 김정하)은 국내 자체개발 캐드솔루션인 직스캐드와 연계한 디지털 트윈기반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의 소개를 위한 파트너 세일즈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티라유텍은 캐드 솔루션과 연계한 디지털트윈 기반의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례를 소개했다. 국내 자체개발 캐드솔루션 도입 활성화를 위하여 직스캐드 도입 고객에게 일정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세션도 진행됐다.
김정하 티라유텍 대표이사는 “외산 솔루션이 지배했던 캐드 솔루션 시장에서 차별화된 솔루션과서비스, 가격 정책을 통해 국내 캐드 솔루션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캐드 솔루션과 연계한 차별화된 자동화 서비스를 우수한 파트너와 함께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티라유텍은 지난 12월 캐드 솔루션의 라인업 확장을 위하여 직스테크놀로지와 상업용 소프트웨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음란물 유포' 전과 30대, 여중생 유혹해 나체사진 촬영
- 일면식 없는 男 폭행한 4호선 빌런, ‘로우킥’ 8번에 무릎 꿇었다
- 尹, 통일부 장관에 김영호 지명…‘역도 스타’ 장미란 문체차관(상보)
- 1억 6000만원 든 지인 가방 들고 ‘줄행랑’...경찰 “추적 중”
- “소주 10병 원샷 하면 2백 쏠게”...‘간팔이 방송’ 아세요?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새벽 도어락 ‘삑삑’, 몰카 트라우마…‘공포’ 안고 사는 여성들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황의조 "사생활 관련 불법적인 행동한 사실 없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