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박나래, 목포서 터진 '흥남매'…유달산 팔각정 노래방 오픈 [나혼산]

2023. 6. 29. 1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가 목포에서 ‘흥남매’로 변신, 트로트 흥을 분출한다.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목포 대표 디저트 ‘디디디 완전체’를 포장해 목포의 항구가 널찍이 보이는 유달산 팔각정에서 디저트 세미나로 ‘찐’ 행복을 나누는 팜유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쑥 굴레,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까지 ‘디디디 완전체’를 포장한 팜유즈는 택시를 타고 유달산 정상 정복에 나선다. 택시에서 내려 팔각정까지 올라가는 계단 위에서 ‘디디디’ 먹방 생각에 행복한 세 사람은 트로트와 댄스로 목포의 진한 감성을 끌어올린다. 특히 선곡의 힘에 휩싸여 “읏짜라 읏짜 우후~” 추임새를 넣으며 팔각정 노래방에 심취한 전현무와 박나래의 무아지경 텐션이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팔각정에 펼친 돗자리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쑥 굴레를 두고 열혈 연구모드에 빠진 팜유즈의 진지한 토론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쑥 굴레를 감싼 재료의 정체를 탐구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과연 어떤 결과를 도출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트남 달랏의 돼지고기 케이크, 몽골의 호쇼로우 등 처음 맛본 메뉴를 집에서 만들어 먹으며 미식 탐구에 빠진 ‘팜유 왕자’ 이장우. 그가 이번엔 쑥 굴레 조청과 콩 물을 섞은 신메뉴 제조에 도전한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팜유즈의 입맛에 맞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팜유즈의 디저트 탐구와 유달산을 접수한 팔각정 노래방 오픈 현장은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