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근황을 전했다.
미주는 6월 27일 자신의 SNS에 "#오늘도 #청청 #꽃 #향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주는 꽃 자수가 놓여져 있는 데님 슬리브리스 톱을 입고 있다.
하의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미주는 청청패션을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근황을 전했다.
미주는 6월 27일 자신의 SNS에 "#오늘도 #청청 #꽃 #향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주는 꽃 자수가 놓여져 있는 데님 슬리브리스 톱을 입고 있다. 하의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미주는 청청패션을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미주의 군살 없는 몸매도 눈길을 끈다. 미주는 가녀린 어깨 라인과 바지가 헐렁할 정도의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주 미모 요즘 따라 더 열일하네", "어떻게 올릴 때마다 다 이쁘게 나올 수가 있지", "갈수록 이뻐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주는 지난 5월 17일 첫 솔로 앨범 'Movie Star'를 발매했다. 현재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이다.
(사진=미주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96kg 셀프 디스…루푸스병 완치됐나?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
- 故 전미선, 오늘(29일) 사망 4주기…영원한 그리움으로 남은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