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시(시장 원강수)가 오는 7월 1일(토) 오후 3시에 백운아트홀에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를 개최한다.
원주시민과 원주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는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원주시 홈페이지(wonju.go.kr) 〉 시정소식 〉 새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원주시(시장 원강수)가 오는 7월 1일(토) 오후 3시에 백운아트홀에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원주시의 행복한 변화’를 주제로 원강수 시장의 브리핑과 시민과의 토크콘서트,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이 사회를 맡았다. 지역 아동들로 구성된 ‘꾸미꾸미 합창단’과, 원주시 청소년 댄스팀 ‘구명’의 사전공연을 비롯해 가수 조정현과 박상민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다.
원주시민과 원주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는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원주시 홈페이지(wonju.go.kr) 〉 시정소식 〉 새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