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앤씨티,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ICT그룹 자사 관계사 더존비앤씨티는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다음 달 1일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을 운영 중이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아지숲은 춘천시 13.5만미터제곱(㎡)(약 4만 평) 부지에 조성됐다. 문화체육관광부에 정식 등록된 강아지숲 박물관을 비롯해 강아지숲 동산, 자작나무 산책길, 운동장, 카페와 같은 반려견 특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고려한 새로운 공간이다. 춘천 숲 한가운데 위치한 강아지숲의 지리적 이점을 살려 해외 휴양지와 같은 모습으로 꾸며졌다. 또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두 개의 대형 풀장은 수심이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미터(m)의 깊은 구역까지 마련돼 있어 반려견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며,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을 구분했다. 이용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특히 대형 풀장을 따라 방갈로, 선베드, 파라솔 등이 배치돼 시원하고 아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나무 데크, 돌바닥재 등 천연 건축 소재를 사용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울창한 숲과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시설로 조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이처풀에는 라커룸 및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 드라이룸 등이 마련돼 있다.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와 시즌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네이처풀 운동장을 개방해 반려견이 물놀이뿐 아니라 산책줄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다. 보호자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반려견이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별도의 강아지 야외 휴식소도 운영한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BQ, ‘회장 갑질 제보’ 前가맹점주 상대 손배소 최종 패소
- “8만전자 못 기다려”…연일 연고점 경신에도 개미는 1조 넘게 순매도
- 1억 6000만원 든 지인 가방 들고 ‘줄행랑’...경찰 “추적 중”
- ‘뇌출혈 내연녀 방치 사망’ 국토연 前부원장, 징역 8년 확정
- "명절도, 퇴직금도 사치"…필리핀 가사도우미의 현실[인터뷰]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새벽 도어락 ‘삑삑’, 몰카 트라우마…‘공포’ 안고 사는 여성들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