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네이버클라우드, 게임 업계 클라우드 활용 방안·보안 전략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053800)과 네이버클라우드는 다음 달 6일 역삼동 잼라운지에서 미드 티어 게임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활용과 보안 전략을 소개하는 '안랩 X네이버클라우드 게임 비즈: 커넥트 플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주환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비즈니스 이사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안랩과의 활발한 협업을 추진하겠다"며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네이버클라우드 활용 방안과 고객 사례를 알리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양사는 △게임 시장 트렌드 및 네이버클라우드 게임사 고객 사례 발표 △게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 소개 △게임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브섹옵스(DevSecOps*)’ 구현과 비용 최적화 등 게임사 클라우드 경쟁력 확보와 보안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발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션 종료 이후에는 참가자 간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돼 있다.
커넥트 플레이는 안랩과 네이버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하고 페이먼트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엑솔라가 후원한다. 게임 업계 클라우드 전략과 활용 방안, 게임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고 게임사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배주환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비즈니스 이사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안랩과의 활발한 협업을 추진하겠다”며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네이버클라우드 활용 방안과 고객 사례를 알리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광호 안랩 클라우드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게임사 클라우드 활용 사례와 효율적 운영 방안 등 그간 게임사 인프라 담당자가 클라우드와 관련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하고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BQ, ‘회장 갑질 제보’ 前가맹점주 상대 손배소 최종 패소
- “8만전자 못 기다려”…연일 연고점 경신에도 개미는 1조 넘게 순매도
- 1억 6000만원 든 지인 가방 들고 ‘줄행랑’...경찰 “추적 중”
- ‘뇌출혈 내연녀 방치 사망’ 국토연 前부원장, 징역 8년 확정
- "명절도, 퇴직금도 사치"…필리핀 가사도우미의 현실[인터뷰]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새벽 도어락 ‘삑삑’, 몰카 트라우마…‘공포’ 안고 사는 여성들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