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헤이븐’, 스팀 넥스트 페스트 최상위권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개발 중인 대규모 이용자 간 대결(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Warhaven) 체험판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주요 지표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넥슨은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 체험판이 일일 활성 플레이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21일에는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이은석 넥슨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게임을 하며 전장과 캐릭터 특징을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개발 중인 대규모 이용자 간 대결(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Warhaven) 체험판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주요 지표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넥슨은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 체험판이 일일 활성 플레이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워헤이븐은 인기 출시 예정 제품 2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7위에도 올랐다.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반영하는 위시리스트 순위도 100위권에서 60위권으로 올랐다.
앞서 21일과 25일 워헤이븐은 트위치, 유튜브에서 한국어·영어로 생방송을 진행, 세계 게이머들과 소통에 나선 바 있다. 특히 21일에는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이은석 넥슨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게임을 하며 전장과 캐릭터 특징을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넥슨은 이번 체험판을 통해 수집된 의견들과 데이터를 분석해 올 가을 얼리 액세스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예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 군 핵심 ‘아마겟돈’ 장군, 프리고진 반란 가담 가능성”…NYT “지도부 내분 치명적 신호
- ‘바람이런가’ 너무 다른 쌍둥이… 엄마 DNA 일치했지만 아빠가 달라
- 미모의 대만 총통부 대변인, ‘유부남 보디가드’와 불륜 의혹에 사임
- 변호 위해 1100km 달려갔더니 “오늘 재판 안합니다” 분노한 변호사 법원 상대 소송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게시물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원나잇 후 9천만원 주고 낙태 강요”…유명 아이돌 스캔들 ‘충격’
- [단독] 김만배 “박영수 체면 세워주기 위해 5억 원 빌렸다” 진술
- “제가 마약을 했어요”…가정주부 자수로 시작된 마약 수사로 49명 구속
- 고소영, 발리에서 뽐낸 그린 컬러 수영복 자태…군살 제로
- 신현지 “송혜교가 밥해주고, 제니 집서 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