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국내 데뷔 시동..글로벌 인기 질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국내 데뷔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9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7월 말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호라이즌은 7월 7일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로 팬들을 먼저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7월 말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호라이즌은 7월 7일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로 팬들을 먼저 찾는다. 이 프로그램에선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 속 성장하는 이들의 숨겨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다큐멘터리에는 필리핀과 한국에서 데뷔를 준비하는 호라이즌의 모습과 정규 앨범 제작 과정뿐만 아니라,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할 이들의 꿈과 희망까지 담겨 있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이다. 팀명은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녔다.
한편 '100 DAYS MIRACLE'은 7월 7일 오후 7시 M2에서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 배우, 실종 5개월 만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중환자실 입원..일정 중단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고우림♥' 김연아 "2세 피겨 반대..꼴도 보기 싫어"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