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정규편성, 이지혜x크리스티안 MC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되어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7월 17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꽉 채워 돌아올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월 1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되어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7월 17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대한민국 거주 외국인 200만명의 시대, 다양한 외국인 친구들의 좌충우돌 한국 정착기를 그린 리얼리티 관찰 예능.
코로나19로 인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으로 방영된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지난 12월 파일럿으로 방송됐다. 외국인들의 ‘찐 일상’으로 K-컬쳐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호평 속 파일럿을 마무리 지은 바, 종영 후에도 이어지는 폭발적인 반응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단장하여 돌아온 것.
MC로는 파일럿에 이어 크리스티안과 이지혜가 확정됐다. 유튜브에서 ‘밉지 않은 관종언니’로 활약 중인 이지혜는 한국살이 중인 출연자들을 향한 찐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리액션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은 한국살이 베테랑으로서 초보 한국살이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꼰대’스러운 모습을 보여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지혜와 크리스티안의 남매 못지않은 티키타카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이끌어왔던 만큼, 이어지는 정규 프로그램에서도 검증된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은 정규 편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살이의 이모저모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는데. 다채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꽉 채워 돌아올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월 1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플러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