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귀환…정규 7집 신곡 ‘Hear Me Out’ 30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곡 'Hear Me Out'(히어 미 아웃)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엑소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는 앨범명에 '존재하다'는 의미를 지닌 영단어를 사용, '엑소는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한편, 엑소 정규 7집 'EXIST'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곡 ‘Hear Me Out’(히어 미 아웃)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30일 오후 6시 선공개되는 신곡 ‘Hear Me Out’은 올드 스쿨한 느낌의 R&B 장르다. 사랑을 시작하기 전 망설이고 있는 상대에게 꾸밈없이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의 가사와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엑소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는 앨범명에 ‘존재하다’는 의미를 지닌 영단어를 사용, ‘엑소는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더불어 엑소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 26일부터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으며, 오늘(29일) 0시에는 단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한편, 엑소 정규 7집 ‘EXIST’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 군 핵심 ‘아마겟돈’ 장군, 프리고진 반란 가담 가능성”…NYT “지도부 내분 치명적 신호
- ‘바람이런가’ 너무 다른 쌍둥이… 엄마 DNA 일치했지만 아빠가 달라
- 미모의 대만 총통부 대변인, ‘유부남 보디가드’와 불륜 의혹에 사임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게시물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변호 위해 1100km 달려갔더니 “오늘 재판 안합니다” 분노한 변호사 법원 상대 소송
- “원나잇 후 9천만원 주고 낙태 강요”…유명 아이돌 스캔들 ‘충격’
- [단독] 김만배 “박영수 체면 세워주기 위해 5억 원 빌렸다” 진술
- “제가 마약을 했어요”…가정주부 자수로 시작된 마약 수사로 49명 구속
- 고소영, 발리에서 뽐낸 그린 컬러 수영복 자태…군살 제로
- 신현지 “송혜교가 밥해주고, 제니 집서 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