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1060가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조감도)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10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모종동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다양한 개발호재와 뛰어난 입지 등을 갖춘 만큼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개발·교통 호재 풍성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조감도)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10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84㎡A 605가구 ▷84㎡B 204가구 ▷84㎡C 175가구 ▷109㎡ 76가구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이상의 중대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가운데 80% 이상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가 들어서는 아산모종2지구는 아산시 원도심과 맞닿아 있어 상업, 교육, 문화, 행정 등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인근 개발 예정인 모종샛들지구, 풍기역지구와 함께 약 1만2000여 가구의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효과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당진~천안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며, 당진~천안고속도로 일부 구간인 아산~천안 구간은 올해말 완공 예정으로 향후 경부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아산IC 진입도로 일부 구간이 23년 3월에 개통됐다.
도보 1분 거리에 신리초등학교가 있고, 인근에 모종중(2025년 3월 개교 예정), 아산중·고, 한올중·고, 온양여중·고 및 학원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온양온천 전통시장, 아산시청, 아산소방서, 아산 버스터미널, 아산충무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모종동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다양한 개발호재와 뛰어난 입지 등을 갖춘 만큼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르세라핌, 美 빌보드200 7주 연속 진입, ‘4세대 걸그룹 최장’